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는보충제 건강하게

살찌는보충제 건강하게 출발



살을 빼야 하는 것도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를 받겠지만 마른 것도 마른 사람들한테는 스트레스로 다가옵니다.
저는 학창시절 별명이 주로 마른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별명이었어요. 
해골, 빼빼로, 학다리, 젓가락 등등 몸에 대한 장난 섞인 별명들이 많았기 때문에 항상 몸에 대한 콤플렉스가 많았는데요.
 



부모님도 제 몸에 대한 걱정이 많으셨기 때문에 어렸을 때에는 밥을 억지로 먹이기도 하셨고 한약까지 알아보셨습니다.
하지만 살찌는방법에 대한 큰 효과는 보지 못했고 건강하게살찌기 위해서 저 또한 노력을 한다고 했지만 쉽지가 않았어요.

억지로 밥을 먹는 날도 많았죠.
하지만 그렇게 평소 제 식사량보다 많은 양을 먹기 시작하면 스트레스만 생기고요. 속은 더부룩...ㅜㅜ

 



그렇게 성인 때까지 마른 체형이 유지되었는데, 성인이 되니까 남성미 있는 체형으로 바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닥치는 대로 살찌는방법에 대해서 검색을 하다가 살찌는보충제를 발견했습니다. 

 



살찌는보충제를 꾸준히 먹으면 살이 찐다는 말에 바로 주문을 해서 섭취를 했는데요. 
단기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몸무게가 늘지 않았고 오히려 속이 불편하다거나 설사를 하기도 해서 이건 내 몸과 맞지 않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그런데 또, 보충제를 먹고 건강하게 살찌기 성공한 사례들이 워낙 많았지만 정작 그것들은 저에게 맞지 않다는 거 였어요.
저는 나한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에 집중했어요. 

그렇게 살찌는보충제를 알아보다가 결국 마지막으로 선택한  이 허브보리 인스쉐이크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단백질쉐이크를 파는 곳들은 제품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곳들이 대부분이였어요.
허브보리는 소비자가 건강하게 살을 찌울 수 있도록 책임을 지고 조언 해주는 느낌이라 든든한 마음에 선택했어요.

 



실제로 저도 살찌는 컨설팅을 받기로 결정하고 서비스를 받았어요. 
감량은 몰라도 증량은 정말 컨설팅이런게 잘 없거든요.
있어도 그냥 감량하는 것 같고.. 아예 처음에 문항지에 식습관이나 생활방식 같은걸 꼼꼼하게 물어보더라고요 PT상담보다도 자세한 느낌이었어요 

 



이미 타브랜드의 보충제를 섭취하고 부작용을 겪었었기 때문에 새로운 걸 구입한다는 건 모험과도 같은 일이었어요. 
하지만 허브보리라는 브랜드는 만들어진지 10년 이상 된 오래된 회사이고 그 동안 올라온 후기들을 봐도 그간 살을 찌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보충제인 것 같아서 꾸준히 먹어보고 싶었죠. 
살찌는보충제 안에 들어있는 성분을 봐도 신뢰를 가질 수 있었어요.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와 단백질을 채우면서 장도 함께 케어하기 때문에 음식을 섭취할 때 장이 흡수를 도와줘서 증량에 도움이 되는 원리에요.
인스쉐이크는 각종 영양소인 탄수화물과 11가지 비타민 미네랄, 허브와 식이섬유까지 들어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복용하면서도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답니다. 
저처럼 마른 사람들이 체중 증량을 위해서는 식사 대용으로 생각하면 안되고 식사 후에 보충을 해준다는 느낌으로 추가 섭취를 해줘야 한다고 해서 저는 식사를 끝내고 잊지 않고 챙겨 먹고 있어요.

 



확실히 전에 먹던 거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속도 편하고 먹으면서 설사를 한 적도 없어요.
단순히 단백질 함량뿐만 아니라 다른 영양소들도 포함이 되어 있으니 부족한 영양소들이 채워지고 있어서 든든해요.
건강하게 살찌기 위해서 필요한 보충제 하나 선택하는 것도 일이었는데 제 체질에 맞는 걸 찾으니까 부족함 없이 채워나가고 있어요. 

 



저는 건강하게 살찌기 위해서 세트로 구매했어요.
부족한 영양소들을 골고루 채워주는 쉐이크에다가 단백질을 집중적으로 채울 수 있는 단백질 파우더, 원활한 소화 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는 소하튼, 장 건강을 챙겨주는 알로에겔까지요. 
보고만 있어도 든든합니다. 



원활한 소화 작용에 도움이 된다는 소하튼은 담즙 분비를 촉진해서 지방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티초크 추출물이 함유돼서 평소에 지방 소화거 더디거나 고질적인 소화불량을 개선하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해요.
저도 평소에 더부룩함을 많이 느끼는 타입이라 세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는 소하튼이랑 쉐이크 꼼꼼하게 챙깁니다.

 



허브보리의 알로에겔은 장건강과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이루어졌있어요.
평소에 장 기능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알로에겔이 좋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해요. 

 



그냥 파인애플 주스 같아서 먹는 데에도 전혀 거부감 1도 없답니다. 
하루 세번 먹어주면되는데 달달한거 땡길 때 간식처럼 먹기에도 좋더라고요 
몸에 좋다고 해서 엄마랑도 나눠먹는데 하도 잘드셔서요. 
따로 구매해드렸어요.

전에는 살찌는방법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치킨, 피자, 떡볶이, 라면 같은 고열량의 식단들을 먹어야만 살이 찌는 줄 알았어요. 
따라오는 건 배탈, 복통, 설사 등등 아시죠????😥
그래서 인스턴트 음식은 속 건강을 위해서라도 먹지 않고 있는데 허브보리는 건강하게 살 찌운다는 생각에 든든합니다. 



살찌는보충제 2개월 째 먹고 있는데요.
저 이제 운동도 시작했어요.
운동을 시작한지는 3주정도 됐는데 날이 추워졌다고 움츠러 들지말고 열심히 파워업해보려고 합니다. 

부끄럽지만 원래 몸무게 57키로에서 현재는 62키로까지 몸무게가 늘었어요. 
저처럼 마른 사람들은 꾸준히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바로 저체중으로 떨어지는 걸 알고 있으니까 경각심을 가지고 더 열심히 해보려고 해요.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인스24 단백질파우더까지 챙겨먹는 요즘 특히 운동을 끝내고 나면 근육이 바짝 올라오는 것을 느끼고 있답니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건강하게살찌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도움을 준다고 하니까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